자연 그대로의 가구, (주)인아트

close open

QUICK ICO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BANK INFO

          • 우리은행 1005701995555
          • (주)인아트

          CS CENTER

          • 1588-3274
          • MON-FRI  am09:00 ~ pm18:00
          • LUNCH  pm12:00 ~ pm13:00
          • Sat, Sun, Holidy OFF
          TOP BOTTOM
          FAQ
          번호 제목
          8 [자주찾는 문의10가지] 배송/반품/교환/AS및보증기간   
          • 답변
          • 배송/교환/반품안내




            배송안내

          • 구매 확정은 구매 당일 오후 3시에 마감되며 다음날에 출고됩니다.
          • 기본 배송기간은 1~2주정도 소요되며, 일부 소품 및 소가구를 제외하고 전국 직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제주도 및 일부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이 불가합니다.(소비자의 요구에 의한 택배 발송시 파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주문확인 후 해피콜로 배송일정을 협의하고, 배송당일 배송기사 해피콜을 통해 고객님과 시간 약속 후 방문드립니다.
          • 주문 후 제작되는 제품의 경우 해피콜을 통해 제품의 디자인과 제작기간을 협의하여 드립니다.
          • 본 상품은 백화점 및 대리점 동시 판매되는 상품으로 특성상 불시에 일시적인 재고 부족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주문폭주로 인한 일시적 재고 부족 및 기상이변, 천재지변, 명절연휴 교통정체로 의한 배송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집 구조로 인한 가구진입 및 설치 불가시 발생되는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예, 사다리차 비용 등)
          • 소비자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 반품 왕복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 가구 및 일부상품,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배송비 입금요청이 있을 수있습니다.
          • 배송전 제품이 설치될 공간을 미리 확보해 주세요.
          • 기존에 사용하시던 가구는 수거해 드리지 않습니다.

          • 반품/교환안내

          • 온라인 구매하신 제품의 하자시 하자 부위를 촬영하여 사진을 inartqna@inart.co.kr로 보내신 후, 고객센터(1588-3274)로 연락해주세요.
          • 백화점, 직영점, 대리점 등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해당 구입처로 문의해 주세요.
          • 상품 불량인 경우는 배송비를 포함한 전액이 환불됩니다.
          • 제품출고 이후 환불요청 시 상품 회수 후 처리됩니다.
            • (1) 주문형 가구인 경우
            • - 가구 제작작업 착수 이전: 총 제품금액의 10%를 위약금으로 가능
            • - 가구 제작작업 착수 이후: 실손해 배상
            • (2) 주문 제작형 이외의 가구인 경우
            • - 배달 3일 전까지: 물품대금의 5% 공제 후 환급
            • - 배달 1일 전까지: 물품대금의 10% 공제 후 환급
            • - 배송 후 : 왕복배송비와 물품대금의 20% 공제 후 환급
            • 반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1. 온도 습도 변화로 인한 원목의 휨현상
            • 2. 사용 중 원목의 수축, 이완으로인해 발생된 원목의 갈라짐
            • 3. 사이즈 변경 혹은 주문제작한 경우
            • 4. 원목의 무늬, 집성부분의 색상차이, 옹이 등이 전시제품과 상이한 경우


            A/S 및 품질보증기간안내

            • 품질 보증 기간 1년이며, 일부 부품교체의 경우 보증기간 내 라도 부품비를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상 부주의 및 원목특성상 발생하는 A/S는 유상으로 수리가능합니다. (수리비/부품비/출장비/기타 실비용 포함)

            1.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

            2. 타업체에서 수리하여 품질이 변질된 경우

            3.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수해, 화재 등)


            [고객센터]

            1588-3274

            운영시간 : 월 ~ 금 09:00 ~ 18:00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전화 연결이 되지 않으니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가능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7 [배송문의] 인아트 기본 배송정책 안내입니다.(직배송상품/택배송상품)   
          • 답변
          • 직배송안내

             

            인아트 상품(가구류)은 무료 배송이며, 직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일부, 소가구 제외)
             - 가구류의 경우 직배송(설치품)으로 인아트기사님이 직접 방문설치를 기본으로 합니다.
             - 가구류의 경우 구매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가구류중 택배 배송이 되는 상품의 경우  8,000원 추가로 청구됩니다. (앤디 체어류는 낱개구매시 택배 발송됩니다.)
             - 기타 섬 지역중 배송이 가능한 경우 주문시 주소입력과 동시에 배송비가 추가로 부담되어 집니다. 

             

            지연 배송지역
            주 배송지가 아닌 해당지역의 경우 지역별 묶음배송으로인하여 상당기간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전라남도 : 해남군, 강진군, 보성군, 장흥군, 고흥군, 여수시, 남해군, 하동군, 광양시, 순천시, 화순군, 나주시, 목포시, 함평군, 영광군, 완도군, 신안군
             ● 경상남도 : 통영시, 거제시, 사천시, 고성군, 남해군     ● 경상북도 : 영덕군, 청송군, 울진군, 봉화군, 영양군
             ● 강원도 : 태백시, 영월군, 단양군, 정선군, 평창군, 동해시, 삼척시, 강릉시, 양양군, 속초시, 인제군,양구군 , 화천군, 횡성군, 홍천군, 춘천시, 고성군
             ● 경기도 : 동두천시, 포천군, 연천군, 철원군, 강화도(강화군), 영종도, 제부도, 대부도    ● 충청남도 : 안면도, 태안군      
             ● 제주도/울릉군(울릉도)의 경우 주문시 배송비가 추가로 부담되어집니다.

             

            소비자 요구에 의한 택배 발송시 상품의 파손,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일을 지정하실 경우, 15일 전에는 주문완료를 해주셔야 하며, 일부지방은 지정일 배송이 어렵습니다.
             - 배송시간지정은 불가능하며, 휴일에는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가택 구조상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엘리베이터 사용료, 사다리차 등)
             - 설치상품이므로 배송전 상품이 위치할 공간을 미리 확보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가구의 이동이나 수거는 어렵습니다.

             

            휴일 주문일 경우 다음 영업일에 상품 준비가 이루어 집니다.
             - 재고 수량 부족, 수입통관에 의한 입고지연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 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 토요일, 일요일, 휴일 주문건은 기본 배송 소요일에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인아트 상품은 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같이 판매되고 있으며, 일부 기획상품인 경우에는

            인터넷에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 재고 수량 부족, 수입통관에 의한 입고지연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 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 ㈜인아트에서 취급하는 대부분의 상품은 수입상품으로 국내 재고 변동에 따라 예측 못한 품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품절 시에는 개별 통지 합니다.

             

            --------------------------------------------------------------------------------------------------------------------------------------------

             

             

            택배송안내

            인아트 상품(소품류)은 결제금액 5만원 이상시 무료 배송이며, 택배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일반 소품,패브릭등의 택배배송비는 3,500원 입니다.
             - 가구류중 택배 배송이 되는 상품의 경우  8,000~12,000원 차등 추가로 청구됩니다.
             - 제주도, 울릉도 외 택배가 가능한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지역에 따라 배송비용이 추가되며, 주문시 주소입력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단, 섬, 도서 산간 지역등 택배 불가지역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주문완료(결제완료) 기준 구매하신 상품의 배송일은 7일~15일 정도 소요됩니다.

             

            인아트 상품은 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같이 판매되고 있으며, 일부 기획상품인 경우에는 인터넷에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접수후 매장에서 상품 준비 도중 판매완료되어 발송 지연 혹은 품절될 수 있사오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휴일 주문일 경우 다음 영업일에 상품 준비가 이루어 집니다.
             - 재고 수량 부족, 수입통관에 의한 입고지연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 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 토요일, 일요일, 휴일 주문건은 기본 배송 소요일에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바랍니다.
            ※ ㈜인아트에서 취급하는 대부분의 상품은 수입상품으로 국내 재고 변동에 따라 예측 못한 품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품절 시에는 개별 통지 합니다.


             

          6 [원목가구관리법] 친환경가구자재 등급표   
          • company_naturalism.jpg (122KB)
          • 답변
          •  

          5 [원목가구관리법] 원목가구 관리법 인아트에서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 답변
          • 지나치게 습하거나 건조한 곳에 두지 마시고 수평(가구 틀어짐의 원인)을 유지 하도록 하여 주세요.

             

            서랍의 내용물은 모자란 듯 채워 주세요.

            집안 환경에 따라 기간을 두고 깨끗하고 마른 천으로 원목가구에 식물성 오일을 엷게 발라줍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가구용 코팅제, 왁스제, 광택제를 구입할경우 식물성 기름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을 구입하셔야 하며, 과다 사용시 가구에서 끈적임이나 냄새가 날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도포하여 사용하셔야합니다.

            ※식물성오일 : 콩오일,호두오일,올리브오일,엉겅퀴오일,유동오리,라벤더 오일,귤나무오일


            가구에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 물기있는 천으로 닦고 마른천으로 마무리 합니다.

            청소-부드러운 청소용 패드(,걸레등)에 식물성 오일을 바른후 더러워지거나 얼룩진 부분을 문질러 주되 원목가에 보이는 나뭇결 방향으로 약하게 누르면서 문지릅니다.

            거친천으로 가구 손질시 스크래치(상처)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구 상판에 뜨거운 음식물을 직접 올려 놓으시면 안됩니다.

            /여름(우기) 관리요령: 나무의 습성(팽창)을 고려하여 집안환기 및마른천등으로 손질하세요.

            가을/겨울철(건기) 관리요령: 나무의 습성(수축)을 고려하여 물을 받아서 가구 아래에 놓아 두시면 일러등의 난방기구 가동시 가구의 수축작용으로 인한 갈라 짐을 줄일수 있습니다.

             

            또한, 가습기를 이용하여 수분을 공급하여 지속적인 관리를 해 주시면 더욱더 가구의 멋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으며

            인아트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하드왁스오일키트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4 [원목가구관리법] 원목 계절에 따른 특성에 대해 알아봅시다!   
          • 답변
          • /여름(우기/팽창): 원목내 수분을 흡수하여 팽창 과정에서 접합 부분이 터지거나 벌어 질 수 있습니다.

             

            서랍등이 수분을 흡수, 팽창되어 열리지 않을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나 다시 건조되면 원상 복귀 됩니다.

            가을/겨울(건조기/수축) : 원목 내 수분이 건조되어 수축되는 과정에서 접합 부분 및 나무틈이 벌어지거나 갈라짐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벌어지거나 갈라짐은 다시 수분을 흡수하면서 어느정도 원상복구되며, 그 이후 안정화 되면 현상이 중지됩니다.

            /여름(우기/팽창): 원목내 수분을 흡수하여 팽창 과정에서 접합 부분이 터지거나 벌어 질 수 있습니다.

            서랍등이 수분을 흡수, 팽창되어 열리지 않을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나 다시 건조되면 원상 복귀 됩니다.

            가을/겨울(건조기/수축) : 원목 내 수분이 건조되어 수축되는 과정에서 접합 부분 및 나무틈이 벌어지거나 갈라짐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벌어지거나 갈라짐은 다시 수분을 흡수하면서 어느정도 원상복구되며, 그 이후 안정화 되면 현상이 중지됩니다.


            가구 소재는 원목,MDF,칩보드,합판 등의 다양한 소재가 있으나 원목이 가장 가구소재로서 최적의 소재입니다.

             

            유해균 흡수,실내공기 습도 조절, 실내 온도 유지, 음이온 효과, 환절기와 겨울철의 감기,아토피 피부염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사람으로 하여금 정서적 안정감을 찾는데 도움을 주며, 원목의 조습 작용으로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순화 시켜 줍니다.

             

            나무의 습성을 잘 고려하여 관리를 해 주시면 더욱 더 가치있고 원목의 고귀함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원목가구는 스스로 숨쉬면서 집안의 습도변화를 조절해 주고 실내 공기질을 개선해 줍니다.

            원목 가구의 팽창/수축은 일반MDF가구와는 다른 자연적인 원목만의 특성입니다.

            건조기에는 나무틈이 벌어지거나 갈라짐 현상이 발생될 수 있으나, 이것은제품의 하자가 아닌 원목가구의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우기에는 다시 본래 상태로 원상 복구가 된후 안정화됩니다.

             

            원목 가구의 팽창 및 수축은 나무가 살아 숨쉬는 자연의 원리 입니다. (일반 가구들과는 달리 공기와 호흡합니다.)

            원목가구의 특성으로는 우기(여름),건기(겨울)에 따라 팽창과 수축작용을 번갈아 합니다.

             

            나무로서의 생을 마쳤으나 수축,팽창을 하는 살아있는 소재입니다.(습도,온도 등의 영향으로변형이 생길수 있습니다.)

            원목의 특성상 터지거나 틀어짐이 있을수 있으며, 이것은 제품의 하자가 아닌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계절과 기후에 따라 아래의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특히 한해를 넘길떄 원목가구는 그집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지만, 세심한 관리를 통해 방지할 수있습니다.







          3 [결제관련문의 ] 현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 답변
          • 온라인 입금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결제페이지에 있는 거래증빙서류 요청 항목에 있는 현금영수증신청을 클릭하여 구매자 정보를 입력하신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2 [배송문의] 배송일을 연기하고 싶어요.   
          • 답변
          • 고객님의 사정으로 배송일을 연기하게 될 경우 적어도 이틀 전에는 말씀해주셔야 배송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연기 후 배송일자는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정할 수 있습니다.

          1 [A/S문의] 가죽 소파 관리법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 답변
          • 천연 가죽은 땀이나 먼지, 손때 등에 쉽게 오염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은 물기가 거의 없는 헝겊으로 닦은 후 부드러운 마른 헝겊으로 한 번 더 닦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습기가 많은 때에는 더욱 각별히 신경써주시면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