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2019/8/8 인아트 가구 대통령 상 기념으로 특별행사.문자받음.
먼놈에 말도 안되는 소리 하는지 모르것다.
a/s도 하지 못하는 업체가...
2년전 새가구 구매를 인아트 에서 다 하였다.
침대2개
아이 책상,앤디1500책장뒤막힘꺼.3단서랍통.
식탁및 의자 앤디 시리즈.
거실테이블 all 앤디 시리즈 구매 하였다.
솔직히 인아트 매장사장님은 정말 친절하다 못해
사업 마인드가 좋은 사람이었다.
처음새로운것으로,
하지만 웬걸!!!
아이 앤디책상 서랍손잡이 하자 교환을 하려고 A/S 문의시
A/S팀 왈
배송문제로 인해 늦다고 . 벌써3년이다요.~~~
그냥 2000천원 주고 사라고 함. 택배비 포함 당시6000원. 직원말씀...
다음에 가구 구매시 A/S 잘 하는 것으로 ...
내가 그냥 본드처리함.
두번다시 구매하고 싶지않음...
상받아 축하 하다요//
인아트 대표께서는 AS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식 바랍니다.
제품의 AS는 회사의 얼굴입니다.
저도 인아트에서 AS관련 실망이 컸던 경험이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