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표님.
저는 한강센트럴블루힐 입주민입니다.
요즘 입주당시 홍보를 했던 업체들이 홍보비를 냈는지 안냈는지가 참 궁금합니다.
듣기로는 대표님께서 카페홍보비를 줬다고 하셨다가
말을 바꾸셨다고 들리는데, 주민의 편의 들어주십사 간곡히 부탁드리기 위해 이렇게 무례를 무릅쓰고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용서 부탁드립니다.
대표님. 주민들은 그때당시 업체들을 절대로 원망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많은 발품없이 좋은제품을 살 수 있엇던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하고 있지요.
대표님이 솔직히 말씀해 주신다고 해서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것도 없습니다.
우리주민들이 얼마나 많이 이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강센트럴블루힐과의 인연을 한사람이 아닌 여러사람들과 맺었다 생각해주시어
말을 바꾸시게 된 계기와 진짜 진실이 무엇인지 알려주신다면,
주민들이 많이 감사할 것입니다. 저도 주민으로서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대표님. 저희 아파트에 좋은제품 홍보해주시고, 살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무례한 부탁 먼저 사과드리고,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
답장 기다리고 있겟습니다.
번창하세요!!